2016/07/26

음료 신규사업 분석 및 마케팅, 가맹사업활성화 방안

음료 신규사업 분석 및 마케팅, 가맹사업활성화 방안
음료 신규사업 분석.pdf


목차
1. 사업 도입 배경 및 목적
2. 사업 추진 단계적 전략
3. 프랜차이즈 개설비용
4. 매풀별 영업 이익
5. 가맹점 유치 전략
6. 내부적 영업 전략
7. 직영점 매출 전략
8. 본사 운영 전략
9. 영업 전략
10. 직영점 투자비용

본문
01 사업 도입 배경 및 목적
사업 도입 배경 및 목적

•메이져 커피 브랜드의 전국적인 포화 상태
•대형 평수 위주의 초기 창업 투자 비용 증가
•경기 악화로 인한 장기간 불경기에 소비 심리 위축 및 지출 저하a
•現 트랜드를 따라 갈 수 있는 아이템 확보
•경기 불황으로 스몰 비어 및 소형 매장 등의 폐업으로 인한 無 권리 및 낮은 권리 매장 대량 등장
•건강을 생각하는 바쁜 현대인들의 needs가 커짐에 따라 작년 한해 생과일 주스 전문점은 급성장, 소자본 창업 형태의 낮은 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며 똑똑한 창업 아이템필요

하고 싶은 말
음료 신규사업 분석 및 마케팅, 가맹사업 활성화 방안
가맹사업, 사업계획서, 프랜차이즈, 신규사업, 신규 프랜차이즈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