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05

KB국민은행 마케팅 케이스연구-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KB국민은행 경영전략분석과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KB국민은행 마케팅 케이스연구-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KB국민은행 경영전략분석과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KB국민은행.hwp


목차
1. KB국민은행 기업소개
(1) KB국민은행 기업개요
(2) KB국민은행 슬로건

2. KB국민은행 기업조직문화

3. KB국민은행 주요경영전략
(1) 고객만족 경영전략
(2) 광고전략
(3) 고객가치 창출전략

4. KB국민은행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KB국민은행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g (포지셔닝)

6. KB국민은행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전략제안
(1) SNS마케팅 전략제안
(2) 마케팅 기대효과

8.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
국민은행 SNS 브랜드 창출
현재 SNS를 활용하고 있는 각 은행들에게 SNS는 단지 촉진전략 중 하나라는 생각을 가지고있다. 따라서 은행권에는 SNS의 중요성을 겉으로만 알고 있고, 차별화된 전략이 없는 실정이다. 이러한 상황은 국민은행이 SNS를 통해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하고 그들과의 관계를 유지 강화하는데 유리하다.
하지만 SNS이용실태 설문에서 보듯이 대학생들의 SNS활용과 그 인식수준은 현저히 낮다. 또한 은행권 SNS가 존재하는지 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았다. 이는 결국 국민은행이 SNS 분야에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기 위해서는 대학생층에게 많은 홍보를 하고 체계적인 소통을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고 싶은 말
KB국민은행 마케팅,경영전략 케이스연구-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KB 국민은행 주요경영전략분석과 국민은행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보고서입니다.

총 1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KB국민은행 , 국민은행 , 은행, 마케팅, 신한은행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