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7

메가박스 기업분석과 현재전략분석및 메가박스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메가박스 기업분석과 현재전략분석및 메가박스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메가박스.hwp


목차
1. 메가박스 기업소개

2. 메가박스 가치사슬전략
(1) 구매전략
(2) 마케팅전략
(3) 판매전략
(4) 상영전략
(5) 고객서비스전략

3. 메가박스의 현재전략

4. 경쟁사와 비교분석 (CGV,롯데시네마)
(1) 상황비교분석
(2) 포지셔닝맵 비교분석

5. 메가박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메가박스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메가박스 마케팅믹스 7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6) Process
(7) Physical Evidence

8. 느낀점

본문
메가박스의 멤버쉽 서비스(메가티즌)는 롯데시네마, CGV가 포함된 3개의 영화관들 중 가장 활용도가 낮아 실효성이 없는 편에 속한다. 그 이유는 다른 영화관들과 달리 계열사도 없고 오직
매점과 영화관내에서만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가능하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영화관들과 마찬가지로 위생 및 청결 부분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메가박스 전 지점 모두 인조 가죽 시트로 교체하였다.

하고 싶은 말
메가박스 기업분석과 현재전략분석및 메가박스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보고서입니다.

총 14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메가박스,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롯데시네마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