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7

좋은데이 제품분석과 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좋은데이 제품분석과 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좋은데이.hwp


목차
1. 좋은데이 제품과 기업소개
(1) 무학 기업소개
(2) 좋은데이 제품소개

2. 좋은데이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3. 좋은데이 STP 전략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4. 좋은데이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5.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6.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
좋은데이의 품질을 살펴보면 소주의 80% 이상이 물인 점을 이용, 일반적인 물을 사용하지 않고 지리산 청정지역 천연암반수를 이용하고, 초음파진동공법으로 부드럽고 쉽게 넘어가는 맛으로 승부, 필수 아미노산을 최초로 첨가하여 알콜 분자를 분해하고 숙취제거에 효과적인 소주를 만들었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제품 특성에 맞게 제품의 변경 없이 그대로 수도권으로 진입하고자 한다. 최근 소주시장의 트렌드는 알코올 도수를 낮추는 이른바 저도화 경쟁 이기 때문에 이를 통해 술자리를 오래 가지고자 하는 남성뿐만 아니라 술이 약한 여성들에게도 큰 장점으로 작용 할 것으로 예상한다.

하고 싶은 말
좋은데이 제품분석과 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에 대해 총 16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좋은데이, 순하리, 참이슬, 무학, 소주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