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05

버거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 버거킹 마케팅전략과 4P분석/ 버거킹 향후전망연구

버거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 버거킹 마케팅전략과 4P분석/ 버거킹 향후전망연구
버거킹.hwp


목차
1. 버거킹 기업소개

2. 버거킹 기업내부분석
(1) 버거킹 인사제도분석
(2) 버거킹 재무시스템 분석

3. 버거킹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버거킹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5. 버거킹 향후전망

본문
-맛/제품의 경쟁우위
버거킹의 최대의 강점은 모든 메뉴가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맛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버거킹의 뛰어난 맛은 다른 업체들과의 경쟁에서 항상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최고의 핵심역량이라고 할 수 있다.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
QSC시스템을 도입하여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매장을 통합적으로 관리 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항상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다.

-스테이크의 냉장보관
타 브랜드와 달리 버거에 들어가는 고기를 냉장 보관하여 주문과 동시에 석쇠에 굽는다. 질적인 측면으로 더욱 강화

-우수한 매장 영업인력 보유
세계 제2위의 패스트푸드 업체다운 인사관리능력과 매장관리능력을 지니고 있다. 새로운 매장이 오픈하게 되면 철저한 시스템에 의한 교육을 통해 매장관리 능력을 전파하고 우수한 매니저를 고용하여 매장을 총괄적으로 관리하고 전체적인 사업시스템을 통제하게 한다.

하고 싶은 말
버거킹 기업분석과 SWOT분석/ 버거킹 마케팅전략과 4P분석/ 버거킹 향후전망연구 보고서입니다.

총 18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버거킹, 프랜차이즈, 마케팅, 롯데리아, 맥도날드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