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01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해외진출사례와 미래 마케팅전략제안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해외진출사례와 미래 마케팅전략제안
카페베네.hwp


목차
1. 카페베네 소개
(1) 카페베네 브랜드개요
(2) 카페베네 연혁
(3) 카페베네 브랜드 이미지

2. 5 FORCES MODEL 분석

3. 카페베네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1) 메뉴전략
(2) 매장인테리어 전략

4. 카페베네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TP전략
(1) 세분화 및 목표시장
(2) 포지셔닝

6. 카페베네 글로벌시장 진출전략
(1) 미국진출사례
(2) 중국진출사례

7.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1) PPL활용 마케팅전략
(2) 사람중심의 감성마케팅
(3) 인적판매전략

8. 카페베네 향후전략 제안

9. 결론 및 나의견해

본문
카페베네는 기족 Drip Coffee의 맛도 잃지 않도록 하면서 커피 맛을 개선해야 한다. 이에 카페베네는 국내 시장뿐 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European Coffee의 특징을 살리면서 기존의 고객 입맛에 크게 ‘낯설지 않은’커피를 개발해야 한다. 그리고 국내 가맹점주에 대한 직접 교육의 기회를 증대해야 한다. 가맹점주의 교육으로 직원들의 충성도와 책임감을 심어줄 수 있고, 세계 어느 곳에서나 균일한 커피 맛을 탄생시킬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카페베네 해외진출사례와 미래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카페베네의 기업상황,마케팅전략,향후방향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카페베네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카페베네, 카페베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