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31

남양유업 마케팅전략 연구 PPT 남양유업 기업분석과 남양유업 마케팅 4P전략,SWOT분석및 남양유업 향후전략방안연구

남양유업 마케팅전략 연구 PPT 남양유업 기업분석과 남양유업 마케팅 4P전략,SWOT분석및 남양유업 향후전략방안연구
남양유업.pptx


목차
1. 남양유업 기업소개
(1) 남양유업 기업개요
(2) 남양유업 주요연혁
(3) 남양유업 로고 및 CI
(4) 남양유업 기업비전

2. 남양유업 마케팅전략
(1) 목표타겟시장
(2) 남양유업의 마케팅 포지셔닝
(3)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남양유업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3. 결론
향후전략방안

본문
Strength

1) 전문성이 강화된 이미지
남양유업은 소비자들에게 커피믹스보다는 ‘맛있는 우유 GT’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점을 커피믹스 산업에도 잘 적용했다고 할 수 있다. 자사의 커피믹스와 타사의 커피믹스의 차별점 중 하나를 ‘무지방 우유’에 강조하면서 소비자들은 자연스럽게 무지방 우유의 커피믹스를 남양기업의 전문성으로 신뢰할 가능성이 높다.

2) 기존 고객 흡수에 유리
남양은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하기 이전, 이미 컵 커피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하는 등 파워를 가지고 있었다. 대중에게 친숙하고 인기있는 컵 커피 브랜드 이름인 ‘프렌치 카페’를 커피믹스 브랜드 이름에도 그대로 적용해 기존 고객들을 자연스럽게 커피믹스 시장에서도 흡수 시킬 수 있게 되었다.

하고 싶은 말
남양유업 마케팅전략 연구 PPT 남양유업 기업분석과 남양유업 마케팅 4P전략,SWOT분석및 남양유업 향후전략방안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남양유업,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맥심, 동서식품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