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13

LG유플러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과 STP,4P전략분석/ LG유플러스 향후전략제안

LG유플러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과 STP,4P전략분석/ LG유플러스 향후전략제안
엘지유플.hwp


목차
1. LG유플러스 기업소개

2. LG유플러스 기업환경분석

3. LG유플러스 경쟁우위분석

4. LG유플러스 SWOT분석

5. LG유플러스 STP분석

6. LG유플러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

본문
국내 통신시장을 과점하고 있는 3사 중에서 LG유플러스는 항상 3위를 해왔고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지는 못 했다. 이제는 LG유플러스가 시장점유율과 고객만족도를 높여 만년 3위라는 순위를 벗어나고 경쟁우위를 차지해 앞서 나가야 할 때이다. 포화 상태인 이동통신 시장에서 단순히 높은 통화품질과 데이터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충성도를 높일 순 없다.이제까지 Follower적인 모습을 보여왔다면,앞으로는 시장을 선도하는 마케팅전략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하고 싶은 말
LG유플러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과 STP,4P전략분석/ LG유플러스 향후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LG유플러스의 기업분석,마케팅전략,향후전략방안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LG유플러스의 경쟁우위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LG유플러스, 유플러스, 엘지유플러스, LTE, 이동통신사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