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25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를 읽고나서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를 읽고나서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를 읽고나서.hwp


본문
평범한 장사하는 사람 입장에서 마케팅이란 무엇일까? 평범한 사람이란, 지금 제주도에서 길에서 농수산 판매장 하는 사람 이런 사람을 말하는 것이다. 그들의 마케팅이 무엇일까? 예쁜 가게, 맛있는 상품, 재미있는 입담 등등 . 이런 방식들은 소비자가 찾아가는 느낌이 많다. 그래서 그런지 입에 풀칠은 할 수 있다고 하지만 정말 큰 성공을 이룬 판매장은 없는 것 같다. 지금도 점포정리를 하고 있는 농수산물 판매장은 많다. 그래서 이제는 판매자가 소비자를 끌어 모아야 한다. 이 책은 나라별로 비즈니스 아이디어 뿐만 아니라 그 아이디어가 성공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준다. 이러한 방법을 지금 농수산 판매장 뿐만아니라 제주도 마을 별 축제에도 접목시킬 수 있다면 제주도가 새로운 발돋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고 싶은 말
제주도에 사는만큼 제주도 상황에 맞게 작성하였음 .
타 지역일경우 오해살수도있음^^
마케팅, 독서, 독후감, 감상문, 제주도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