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4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카페베네.pptx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소개

2. 기업환경분석
2.1 미시환경분석
(1) 소비자분석
(2) 경쟁자분석
2.2 거시환경분석
(1) 경제 환경분석
(2) 정책 법률적 환경분석
(3) 사회 문화적 환경분석
(4) 인구통계환경분석
(5) 자연생태 환경분석

3. 카페베네 SWOT 분석

4. 카페베네 STP 전략
4.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4.2 Targeting (목표시장 설정)
4.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카페베네 마케팅 4P전략
5.1 제품전략 (Product)
5.2 가격전략 (Price)
5.3 유통전략 (Place)
5.4 촉진전략 (Promotion)

6. 향후방향제안

본문
(1)유통구조
국내 공장에서 원두 로스팅후 각 매장으로 배분
젊은 층의 유동 인구가 많은 대도시의 주요 상권과 백화점, 쇼핑물, 대학교 주변 분포

(2)인테리어
유럽풍 까페의 여유로움을 컨셉
내구성, 기능성, 세련미의 조화 → 나무 재료의 본연의 질감 살림
여유로운 자석 배치
붙박이 의자마다 콘센트 설치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카페베네, 커피 프랜차이즈, 마케팅, 까페베네, 스타벅스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