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오락 수호대 1 한정판 (블록 포함) - 가스파드 글.그림/재미주의 |
아무도 모르게 게임을 굴려야 한다!
전자오락 비밀 일꾼들의 개고생 드라마
철저한 비밀 기업 ‘전자오락 수호대’. 수호대는 게임 플레이어가 게임오버나 해피엔딩을 볼 때까지 온전히 게임이 진행될 수 있도록 뒤에서 관리한다. 들키지 않게, 아무도 모르게. 게임이 수호대로 인해 굴러간다는 사실을 게임 플레이어에게 들키면 존재 의미가 없어진다.
이곳의 가장 핫한 인물인 패치 대리는 최고의 실적을 자랑하는 모바일 부서의 최고 요원이다. 업무 실적 S, 수행 능력 S, 근무 태도 S! 최연소 팀장으로의 진급이 확정된 날, 누군가의 개입으로 인해 헝그리 버드 게임 내에서 신분이 발각되고 만다. 그렇게 추가된 가장 치욕스러운 이력. 팀장 진급식이 있기로 한 날 대신 인사청문회가 시작되고 패치 대리는 수호대 관할 밖의 ‘고전게임 부서’로 인사이동 되는데…. 본격 개고생 이야기의 서막이 열린다.
[출판사 리뷰]
<선천적 얼간이들> 가스파드의 최신작!!
목요일을 기다리게 하는 웹툰 <전자오락 수호대>
<선천적 얼간이들>을 마친 뒤 일 년의 휴식기 이후 새로운 작품으로 찾아온 가스파드. 많은 사람들은 그가 당연히 <선천적 얼간이들> 시즌2로 돌아올 거라 예상했다. 보장된 인기와 팬층이 있으므로. 그는 팬들의 예상을 가뿐하게 뛰어넘어 일상툰이 아닌 스토리툰으로 차기작을 들고 왔다. 웹툰의 시작인 프롤로그에서 웹툰의 경계를 확장시키는 동영상을 올려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아무도 모르게 게임을 굴리는 비밀 일꾼들의 이야기를 시작했다. 가스파드는 <선천적 얼간이들>에서는 본인의 범상치 않은 일상을 보여줬다면, 차기작에서는 풍부한 상상력을 가진 이야기꾼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낸다. 그렇지 않아도 볼 것 많은 목요일, <전자오락 수호대>로 더욱 풍요롭다.
모니터 속 패치 대리를 내 옆으로!!
인기 캐릭터 패치 블록이 포함된 한정판
<전자오락 수호대>의 주인공이자 드라마를 만드는 굴곡의 아이콘 패치는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 중 하나다. 웹툰을 본 독자들은 패치를 다양한 버전의 그림으로 그려 SNS도 공유하며, 재미를 추구한다. 그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 패치 블록을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블록은 요즘 유행하는 나노 블록으로, 8비트 도트 그래픽을 본 딴 패치를 웹툰 그대로 구현할 수 있다. 모니터 안에서 바라만 보던 캐릭터를 직접 손으로 만드는 즐거움을 함께 느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