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22

진에어JINAIR대한민국 1위저가항공으로

진에어JINAIR대한민국 1위저가항공으로
진에어[JINAIR]대한민국 1위 저가항공으로.pptx


목차
1. 세계의 항공 산업
2. 서양과 아시아의 저가항공사
3. 국내 저가항공사
4. 저가항공사의 성공과 실패
5. LCC시장에서의 진에어
6. 진에어만의 차별화
7. 진에어만의 차별화 - 항공기
8. 자사분석(진 에어)
9. 포지셔닝 전략
10. 진 슬라이드-어플 마케팅
11. 국내 저가항공사 취항지 정리
12. 마케팅 비교
13. SWOT 분석
14. 포지셔닝 맵
15. 특별한 프로모션

본문
진에어가 운항하는
안정성이 검증된 제트 항공기
1998년 첫 운항 시작한 최첨단 항공기
B737 시리즈 중 가장 호평 받음

차세대 항공기
100% 디지털기술 적용으로 내구성 향상
열악한 비행 조건하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성능 발휘

친환경적인 항공기
연료효율성이 월등하여 배출가스 최소화
비행 중 발생하는 소음 대폭 줄임

1) Vision(미래)
: 프리미엄 실용 중단거리 항공사(A premium short haul carrier)

2) Mission(사명)
-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중적 항공사
- 합리적인 소비자가 선택하는 실용적 항공사
- Global Standard 수준의 안정성 제공
- 효율적인 저원가 구조 확립

3) 슬로건(표어) : ‘Fly, better fly_Jin Air’
(진에어와 함께 하는 더 나은 비행)

4) 특징
-국내 저가 항공사 최초 국제 항공 안전 인증(IOSA)

하고 싶은 말
일반 항공사에 비해 안전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강한 저가항공사는 고객들의 안전을 보장 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기존 항공사와는 또 다른 차별화로 고객들을 유치하는 것이 좋다
진에어, jinair, 저가항공 마케팅, 항공사 경영전략, 저가항공 경영전략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