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17

코카콜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STP,4P전략분석/ 코카콜라 향후전망연구

코카콜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STP,4P전략분석/ 코카콜라 향후전망연구
코카콜라.hwp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소개
(1) 코카콜라 브랜드개요
(2) 코카콜라 기업성장과정

2. 시장상황분석

3. 5 Force Model 분석

4. 코카콜라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코카콜라 STP전략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코카콜라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촉진전략 (Promotion)
1) 캐릭터마케팅
2) 광고전략
3) 스포츠마케팅 전략

7. 코카콜라 미래전망분석

본문
코카콜라에게 가장 강력한 경쟁자는 펩시 다. 코카콜라와 펩시의 경쟁은 콜라 전쟁 이라고 표현 될 만큼 둘은 강력한 브랜드 가치와 경제력, 자부심을 가진 경쟁자이다. 최근 미국시장에서는 코카콜라가 펩시에게 밀려나 있는 실정이지만 전 세계를 범위로 할 때는 코카콜라의 점유율과 인지도가 압도적이다.
글로벌 기업인 펩시나 네슬레 뿐만 아니라 국내 브랜드 경우 롯데 음료, 해태 음료 등 으로 다양하기 때문에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코카콜라 마케팅 STP,4P전략분석/ 코카콜라 향후전망연구 레포트입니다.

총 20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펩시, 코카콜라, 콜라, 글로벌마케팅, 스포츠마케팅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