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레지던스 사업 계획서
서비스레지던스 사업 계획서.pptx |
|
목차 사 업 개 요 사업대상지 입지여건 분석 종합개요 시장분석 외부환경분석 경쟁자 분석 SWOT 분석 마케팅 분석 4P전략 중장기 전략 및 Vision 재무분석 경쟁사 기존사업장 매출액 분석 추정 매출액 산출 비용산출 근거 감가상각비 및 지급이자 산출근거 손익분기점 산출
본문 지방균형발전 및 공공기관의 지방이전 가속화로 인한 해당지역 주거시설 수요 급증 이전인구를 수용할 수 있는 숙박 및 거주시설의 절대부족 세계적으로 중저가 숙박 및 거주시설에 대한 투자 집중 Business Center, Internet Service 및 회의실등 다양한 Business 환경 제공 산업단지 및 관공서에 인접한 입지를 선택하여 임직원들에게 관련기관 접근성 제공 “이전하는 공공기관의 임직원들에게 안락하고 편리한 주거환경 제공” Vision 실현방안 불필요한 부대시설은 최대한 배제하고 안락하고 쾌적한 거주시설, 비즈니스 관련 시설 및 Service만을 구비하여, Main Target Customer인 공공기관 및 관련기관 이주 임직원들에게 최적화된 환경 제공
<중 략>
체인화를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인테리어의 제공 뿐만 아니라 각 개별 호텔 체인점들의 운영상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 혹은 판매한다. 2급 수준으로 신라호텔의 축소형 컨셉으로 적절한 가격을 지향하는 개념으로 목표고객을 국내외의 매니저급 이상 비즈니스 여행객과 국내외 레저 여행 객을 대상으로 함.(8.5평 10만-15만) 중저가 호텔의 브랜드로 객실규모 7.5평으로 실당 5-9 선에서 책정 호텔체인의 중저가 브랜드인 라마다 인 과 프랜차이즈 경영계약을 체결하고, 텔 의 규모를 120실에서 240실 규모의 호텔로 규정. 객실당 10평의 정형화된 모듈로서 특급 관관호텔 수준의 객실을 1급호텔 가격(US470-85)에 제공 하며, 직원의 경우 실당 0.4인의 고용과 경비,청소 세탁부문의 아웃소싱을 가지고 있슴. 객실기준 30여만실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중저가 호텔 브랜드로 중저가 브랜드 중에서 가입 수수료 가 저렴해 체인화 사업에 유리한 위치에 놓여 있고 리조트 호텔보다는 비즈니스 호텔을 목표로 삼고 영업하고 있슴.
본문내용 재무분석 경쟁사 기존사업장 매출액 분석 추정 매출액 산출 비용산출 근거 감가상각비 및 지급이자 산출근거 손익분기점 산출
사 업 개 요 Business Model 전국 혁신도시의 공공기관 이주 임직원을 위한 Hotel급 Residence-Room 제공 업계현황 Service Vision 지방균형발전 및 공공기관의 지방이전 가속화로 인한 해당지역 주거시설 수요 급증 이전인구를 수용할 수 있는 숙박 및 거주시설의 절대부족 세계적으로 중저가 숙박 및 거주시설에 대한 투자 집중 Business Center, Internet Service 및 회의실등 다양한 Business 환경 제공 산업단지 및 관공서에 인접한 입지를 선택하여 임직원들에게 관련기관 접근성 제공 “이전하는 공공기관의 임직원들에게 안락하고 편리한 주거
참고문헌 국내 레지던스 서비스 호텔의 발전 전망에 관한 연구 이상은 저 | 단국대 경영대학원 발행, 호텔경영 전공
서비스품질 만족이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 레지던스 호텔을 중심으로 강영욱 저 | 극동정보대학 산학협력처 논문편집위원회 발행
레지던스 호텔의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부대시설 서비스를 중심으로 계영미 저 | 광운대 경영대학원 발행, 관광경영학 전공
서비스 레지던스의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이재곤 저 | 관광경영학회 발행 |
|